본문 바로가기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37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06 (리그전 마지막 대결 펼치다)

by 별빛이 2022. 4. 6.

골 때리는 그녀들 37회 다시보기 

FC 개벤져스,FC 원더우먼의 리그전 마지막 대결이 펼쳐졌는데..

 

다시보기 보러가기

경기에 앞서서, FC 원더우먼 감독 이천수가 “공격적인 전술을 써야 한다.

 

우리가 먹을 수도 있다”라며 전술에 관해 설명했다. 슈퍼리그 진출을 위해 꼭 필요한 승리인 만큼 대략 득점만이 답이라는 것.또한, 이천수는 “FC 개벤져스는 우리한테 지면 1등을 놓칠 수 있어 급해질 수 있다. 상대가 강하다고 생각하지 마”라고 전했다. 황소윤은 “왜 저번 경기랑 다르지?”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송소희가 “넌 긴장하면 잘하더라”라며 다독였다.이후 두 팀의 치열한 대결이 시작됐다. 전반 12초, 황소윤의 자책골이 나왔다.

 

 

골 때리는 그녀들 37회

 

 

김승혜가 찬 공이 황소윤 발에 맞고 굴절된 것. 역대 최단 시간 선제골에 해설 캐스터 배성재가 “다득점을 해야 하는 FC 원더우먼이 오히려 선제 실점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전반 2분, 6분에 송소희가 골을 넣으면서 FC 원더우먼이 앞서나갔는데..골 때리는 그녀들 37회,골때녀, 골 때리는 그녀들 37회 다시보기, real variety show,골 때리는 그녀들 37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406

 

 

 

골 때리는 그녀들 36회 다시보기 재방송 바로보기 220330 시청

골 때리는 그녀들 36회 다시보기 자력으로 슈퍼리그 진출을 노리는 FC구척장신과..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골 때리는 그녀들 36회,골때녀, 골 때리는 그녀들 36회 다시보기, real variety show, 골

gkaz.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