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그해 우리는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즉시 바로보기 줄거리 220111

by 별빛이 2022. 1. 11.

그해 우리는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220111

차안

[눈치 보게 되냐” 김다미, 변한 듯한 최우식에 낯선 느낌]분명히 연애를 시작한 건 맞는데, 이전과는 태도가 다른 웅. 연수는 이런 웅의 모습에 이상하게 눈치가 보이는데..

 

자세하게 보기

 

어렵게 재회한 두 사람, 온전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국연수(김다미 분)가 최웅(최우식 분)의 집 소파에서 최웅에게 무릎 베게 해주는 모습이 담겼다.국연수는 "어떻게 처음 알았어?"하고 물었다. 최웅은 "음 잘 기억은 안 나는데 그냥 알게 된 것 같아"라며 말문을 열었다. 최웅은 "정확히 매년 가을. 이맘때쯤 부모님이 울고 있었다"라며 과거 어린 시절 자신의 모습을 떠올렸다. 자다 깬 최웅이 부모님 방으로 가자, 부모님이 남자아이의 사진이 담긴 액자를 들고 꺼이꺼이 울었다.이어 최웅은 국연수에게 "그리고 꿈을 꾸기 시작했어. 누군가에게 끝없이 버려지는 꿈. 그렇게 자연스럽게 알게 . .드라마 그해 우리는,그해 우리는 12회 재방송 다시보기, 그해 우리는 12회 다시보기, 그해 우리는 재방송, 그해 우리는 다시보기, 그해 우리는 12화,, 그해 우리는 줄거리 ,김다미,최우식,그해 우리는 12회 다시보기 220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