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작가 임상춘 드라마 차기작 인생 아이유 박보검 출연 줄거리 내용 김원석 감독 동백꽃

by 별빛이 2022. 12. 28.

작가 임상춘 드라마 차기작 인생 아이유 박보검 출연 줄거리 내용 김원석 감독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작가 임상춘 드라마 차기작이 발표되었습니다. 드라마 제목은 인생이라고 하는데요.

감독은 무려 김원석 감독이라고 합니다. 임상춘 작가와 김원석 감독의 첫 만남인데요 이름 날리는 스타 감독과 스타 작가의 만남으로 연예게 방송가에서는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또 이번 드라마의 제목은 인생(가제)라고 합니다.짧게 줄거리가 소개되서 말씀드리자면, 사랑스런 소녀,소년의 일생을 몽글몽글한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이라고 하네요.

방영시기는 빠르면 내년 하반기 2023년 말이나 늦어지면 2024년 초 상반기에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연출하는 김원석 감독은 이전에 아이유 인생작으로 불린 나의 아저씨를 연출했던 감독이네요. 아이유와 시너지가 잘 맞는것 같던데 이번에도 또 한번 같은 조합을 볼 수있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원석 감독은 이 외에도 대표작들이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앞서 적은 나의 아저씨 말고도 미생,시그널,성균관 스캔들 등이 있습니다. 전부다 히트했던 작품이라고 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가 임상춘의 대표작도 말 안하고 넘어 갈수 없으니 해보자면, 쌈마이웨이, 백희가 돌아왔다,동백꽃 필 무렵 등이 있습니다. 젤 최근작인 동백꽃 필 무렵은 2019년 방영 당시에 시청률 23%를 넘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이로 인해서 많은 드라마 팬들이 임상춘 작가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말들이 있죠. 그리고 주연으로 출연 검토중인 배우는 아이유와 박보겅민데요. 이 둘이 확정되면 아이유는 4년만, 박보검은 2년만에 드라마에 나오는 된다고 하네요. 이에 많은 팬들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저 또한 방영날을 기다립니다. 

 

댓글